본문 바로가기

Sweet Travel

[경북/울릉도] 99식당

원래는 나리분지에서 산채비빔밥을 먹어줘야 정석이지만

저희는 시간이 안되서 둘러만 보고왔어요.

그래도 산채비빔밥 한번 먹어보자 해서 99식당을 갔답니다.

 

도동항맛집 :: 99식당

 

 

우리는 휴가를 갔는데 왜이렇게나 힘들고 배가 고프던지...

어둑어둑한 저녁에 갔는데도 환하더라구요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메뉴가 어쩜 이렇게나 많던지.....

울릉도 뷔페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모든메뉴를 99식당에서 다 파는 듯 한 느낌이었어요.

 

 

밑반찬은 간략하게 나와요.

울릉도 밑반찬은 모든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나리분지에서 아쉽게 못먹은 산채비빔밥이 나왔어요.

고루고루 싹싹 비벼요! 여러종류의 야채들이 얼마나 많던지 야채들로 배를 채웠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엄청난 양의 나물 종류들이 있답니다.

 

 

그리고 독도닭새우탕.

유일하게 99식당에서만 파는 메뉴랍니다.

오빠가 먹어보고싶다고 해서 회로는 넘나 비싸고 이렇게라도 대리만족....

새우탕맛이 나서 산채비빔밥이랑 궁합이 너무 잘맞더라구요.

 

역시나 이곳에서도 싹싹 다 먹고 왔답니다. 울릉도 음식들 암튼 넘나 맛있음!

다음에 울릉도에 비행기 들어오면 그땐 돈싸들고와서 새우회 맘껏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