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Travel

[경북/울릉도] 신비섬물회

울릉도에 왔으면 물회 한번정도는 먹어줘야겠죠?

애초 울릉도 식사는 그냥 보이는곳에 가서먹자! 했는데 넘나 막막

결국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동항 :: 신비섬물회

 

찾아보니 박수홍도 요근래 왔다갔더라구요.

그리고 숙소랑 2분거리 초가까웠다는 *,*

 

 

해안도로에 위치해있기에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 두 눈 크게 뜨시고 잘 찾으셔야해요.

 

 

유명한 분들이 많이 방문한 만큼 맛도 그만큼 좋다는 거겠죠?

그리고 무엇보다 창가자리가 정말 최고였어요.

시원한 물회먹으면서 푸르르른 바다까지 볼수있어서 창가자리에 앉아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저희는 기본 물회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적인 상차림이 나왔어요.

그런데 울릉도 물회는 먹는 방법이 기본적인 방식과는 다르더라구요.

일단!

기본적인 양념이 들어가있고, 회와 야채를 일차로 쉐킷쉐킷해주세요.

양념이 모든야채와 회에 골고루 배여야해요.

그 다음은 육수는 3~4국자정도 부어주고, 국수를 올린다음 맛있게먹어줘용.

마지막은 밥까지말아서 원샷!

 

보통은 육수가 부어 나오기때문에 육수조절이 힘든데 울릉도 신비섬물회집은

육수를 내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먹다보면 조금 매콤한 감이 있는데 그럼 육수 살짝 더 넣어서 밥말아 먹으면 정말 최고에요!

 

울릉도 가시면 색다른 방법으로 물회 꼭 드시고 오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