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Food

[부산/기장] 경성코페

예전에 해안도로로 울산올때 봐두었던 카페
드디어 가보았답니다😍
가다보면 웨이브*도 갈까말까 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패스 하고 원래 우리의 목적지로 고고🚗

기장 :: 경성코페


건물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심플깔끔 군더더기가 없죠?


우릴 반겨주는 입구부터 의리의리해요
천장이 높아서 더 맘에 들어용. 더 커보이니깐요!


각종메뉴들과 디저트들이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총 건물이 3층으로 이루어져있고
1,2층은 실내 3층은 루프탑이에요.


2층은 바다뷰가 보여서 인기가 많답니다.
저희도 운이 좋아 바로 착석완료


3층구경도 필수!
그런데 날이 너무더워서 손님 0 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진만 찍고 바로 내려왔어요🔥

대체적으로 바다뷰라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고
음료는 그럭저럭 음 쏘쏘 ㅋㅋㅋㅋㅋㅋ
주차전쟁은 감안하시고 오셔야한답니다.

암튼 나는 카페 나들이가 젤로 신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