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Food

[울산/성남동] 커예커예(구.커피가예쁘다)

올 여름은 제가 겪은 여름 중 가장 더운 여름인듯하네요.

이럴땐 회사가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있고싶을정도로....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음료도 입에 달고 사는 요즘

주말에는 밀면 한 사발 먹고

디저트로 생과일주스가 먹고싶었답니다.

왔다갔다하면서 공사중일때 보고는 오픈하면

꼭 가보려고 했는데 타이밍 맞게 고고고

 

울산 생과일주스 :: 커예커예

 

 

*가 한때는 생과일주스 업계 중 최고 중 최고 였는데

거기에 맞설 가게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커예커예는 커피가예쁘다 프랜차이즈가 없어지고

개인 생과일주스 가게로 재오픈 했답니다.

 

 

여러가지 과일 메뉴들이 있어요.

여름에 걸맞게 수박메뉴는 빠질 수가 없겠죠?

그리고 모든 생과일메뉴들은 사이즈가 빅사이즈 라서 적은 양으로 허덕일 필요가 없다는 점!!

*같은 경우 사이즈 업그레이드도 되지만 기본적인 사이즈는

두세번 마시면 끝나서 엄청나게 아쉬웠어요ㅜㅜ

 

 

저희는 자몽+오렌지 주문을 하니까, 바구니를 하나 주시더라구요.

저는 사실 오픈사은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밑에서 직접 저희보고 골라서 달라고 하더라구요!!

오밀조밀 요렇게 저렇게 고르고 골라서 건네줬답니다.

 

 

요렇게 간판이 있었어요!

직접 본인이 고른 싱싱한 과일로 착즙을 해주니 더욱 더 신뢰가 가겠죠?

 

 

실내는 3테이블정도 있고, 웨이팅하는 좌석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자몽+오렌지 주스가 나왔어요.

오빠도 한모금 마셔 보더니 달달하고 시원하고 딱 오빠스타일이라며 금새 혼자 다 마셔버렸다는...

가격대비 맛도 좋고 사이즈도 아주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다음엔 나의 최애 과일 수박주스를 마셔보아야겠어용

 

'Sweet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기장] 경성코페  (0) 2018.08.09
[포항/오천] 고기여행  (0) 2018.08.05
[울산/울산대] 보타니(Botany)  (0) 2018.06.29
[울산/삼산] 공차(Gong cha)  (0) 2018.06.26
[부산/서면] 랜드마크9(LAND MARK 9)  (0) 201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