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Travel

[홍콩] 홍콩여행스케쥴 짜기

 

급한마음에 결제해버리고 나니

홍콩익스프레스는 할부 결제가 안된답니다^^

(따로 카드사 전화해서 할부전환 신청해야해요)

 

그렇게 1차충격.

 

.

.

.

기분좋게 면세점 보는데

저는 수화물 추가안해서

액체류 화장품 못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수화물은 탑승전까지 인터넷에서 따로 추가신청 가능)

.

.

.

2차충격.

 

그까짓거 기내수화물 하지 뭐.했으나

액체류 한도 정해져있음...

.

.

.

3차충격.

 

(액체류는 100ml병/총 1리터 용량으로 해당사이즈 지퍼백에 넣음 된다더라구용!)

 

그냥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정짜기돌입.

 

첫째날

체크인 - 청킹맨션 환전 - 샤샤오페이 탄탄면 저녁 - 침사추이 시계탑 - 몽콕야시장(11시마감)

 

둘째날

란퐁유엔 영국식 아침 - 소호거리 카페구경 - 소셜플레이스 점심 - 소호 디저트  - 빅토리아피크트램 - 복귀

 

셋째날

공항

 

역시 짜고보니 하드코스임.

내 여행의 특징은 하드코스. 본전뽑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