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Travel

[포항/영일대] 영일대해수욕장

주말부부는 주말이 너무너무 짧아용ㅜ.ㅜ

시부모님들과 간단한 점심 후.

아쉬워하는 오빠가 정한 곳.

 

지진난 포항. 두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초 고민하다가 가기로 결정했답니다.

고속도로 타고 가니 1시간만에 가더라구요!

 

 

영일대 해수욕장.

포항은 처음인지라 여행가는 기분이 들어서 신났음ㅋㅋㅋ

그런데 너무 추워잉

 

근처 카페에서 추위를 피하기로 결정하고는 들어왔눈데

손님이 정말 없더라구요....

그래도 우린 조용하게 잘 있다가 왔죵

와플먹고, 물회 먹으러 죽도시장 가쟈! 했는데

와플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 물회 포기...

 

 

영일대해수욕장에 밤이 되니 이렇게 LED장미가 등장하더라구요.

우와 이건 여성취향저격.

사진 한판 찍고 그렇게 포항 드라이브는 끝

포항 지진 어서 복구 되길 바라며....

다음엔 죽도시장에서 꼭 물회를 먹고 올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