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Wedding

[예단준비] 로즈애플/예단과일&꽃시루/예단떡

예단준비는 해도해도 끝이 없어요ㅜㅜ

미리정리해보는 예단준비리스트.

 

1. 현금예단

2. 예단편지

3. 예단떡(마지막에 사진참조)

4. 예단과일바구니

5. 예단술(경주법주/롯데백화점 구매)

 

이번 포스팅은 예단과일바구니랍니다.

 

울산은 예단과일을 쳐도 정보가 너~무 없더라구요.

보통 농수산물시장에가서 셀프로 과일과 바구니를 사서 만들던데

저는 그럴 자신이 없음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주문ㅋㅋㅋㅋㅋ

 

몇일 내내 검색결과 "로즈애플"이라는 과일바구니전문점이 생겼더라구요!

8월에 가오픈을해서 이제 막 영업을 시작했더라구요 ㅋㅋㅋㅋ

로즈애플은 과일바구니, 이바지과일, 과일도시락, 화환, 꽃 이렇게 판매를 한답니다.

 

울산남구점/북구점이 있는데, 전 남구점이 가까워서 남구점으로 문의!

카톡으로 문의를 했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가보니 과일도시락도 포장하고 계시느라 정신이 없어보였어요.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별로 맘에 안들엉 ㅜ.ㅜ(흐린날씨도 한몫ㅋㅋㅋ)

메뉴판에 생과일쥬스도있어서 청포도쥬스도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ㅋㅋ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않고, 오로지 과일맛으로만 단맛을 내기때문에 조금 덜 달수도있다고 해주셨어요 ㅋㅋ

그래도 오케이 ㅋㅋ 몸에 좋으니깐^^

 

 

짠~ 제가 선택한 과일 바구니에요~

예비시어머니께선 메론을 안드셔서, 꼭! 메론은 빼달라고 정말 강조했었는데,

잊지않으시고 메론을 제외하고 알차게 포장을 저렇게 해주시더라구요.

준비가 다되었다고 직접 카톡으로 저렇게 사진도 보내주시고^^

따로 멘트도 넣어주신다길래 고심고심해서 보내 드렸는데, 글귀도 예쁘게 잘나왔죠?

무게도 생각보다 무거워서 바구니 안고 들어갔다는 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살 기회가있으면, 굳이 바구니 아니더라도 주문 해보려구요.

1000000%만족합니당!

 

아직 주소는 업뎃이 되지 않았네요^^

(울산시 남구 문수로 435번길 17층 1층(신정동 1644-52번지)

 

-------------------------------------------------------------------------------------------

 

예단떡은 제가 찾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어서, 제가 주문한것과 같은 사진을 보내주셔서 그사진으로 대체해서 올려드려요.

 

주문: 꽃시루(울산무거동)

가격: 15만원(저는 아래 분홍색보자기에 포장되어서 왔어요)

 

이렇게 예단준비끝!

저는 무사히 잘 마무리 하고 왔답니다. 이제서야 한시름 놓여요 ㅋㅋㅋㅋ

그래도 아직은 준비할게 많아서 ㅜ.ㅜ 걱정은 많지만 힘내서 준비해보려구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