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Wedding

[예단준비] 사십오일/애교예단

예단준비 하느라 후덜덜덜

현금만 들어가긴 그래서 애교예단도 추가로 준비해보았답니당.

 

"사십오일" 이라는 사이트를 발견!

 

http://www.dday45.com/

 

 

포장도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구성품 및 아주 저렴하더라구요.

예단함, 손거울, 찹쌀 등등

처음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ㅜ.ㅜ

 

알아보느라 눈이 빠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구매한 상품은 히트/베스트 상품 "꽃으로피다 703[보자기+예단함+구성품(손거울,귀이개,찹쌀,팥)]"

금액 58,000원

 

여러군데 검색 결과, 보라색과 황금색이 좋다고하길래 잽싸게 선택을했답니다.

 

 

직접 보니 더 고급지더라구요~

 

 

구성품과 예단봉투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구성되어 있어서,

복잡하게 하나하나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더욱 더 좋았어요.

 

손거울-왜곡된 시선이나 편견없이 며느리의 좋은 모습만 봐주세요.

귀이개-나쁜것은 파내고, 좋은 소리에만 귀기울여주세요.

팥,찹쌀복주머니-붉은색주머니(팥)은 잡귀를 쫒는의미.

   파란색주머니(찹쌀)은 결혼하는 부부가 서로 인내하면 백년해로를 하겠다는 다짐.

 

각각 의미들을 알고나니, 더욱 와 닿더라구요.

 

 

따로 포장되어 오지않고, 셀프로 포장을 하실 수 가 있어요.

 

예단봉투는 따로 빼고, 애교예단 세트만 따로 포장을 했답니다.

어려울까싶었는데, 금방 따라할 수 있게 쉽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짜잔~ 정말 손쉽게 포장 했답니다.

포장까지 해놓으니 더욱 더 고급지죵?ㅋㅋㅋㅋ

 

이제 잘 전달만 하면 끝!

굿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