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Food

[부산/서면] 카페마마스

드디어, 부산에도 카페 마마스가 입점했답니다!!!

페이스북 뒤적이다 카페마마스가 부산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는

바로 언니와 함께 고고!!

 

꺄아아 몇년만에 가는거니ㅜㅜ

이거 먹으러 정말 서울 갈판 이있어요 ㅋㅋㅋㅋ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그래도 10여분 정도 기다리다가 바로 들어갔답니당

 

 

웨이팅에 이름을 적어두고는 메뉴를 보았어용

신메뉴들이 생겨났더라구요

 

미리 메뉴를 정해놓은 관계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하러 갔답니다.

포크및나이프도 셀프!(다 먹고 난 후 반납도 셀프!)

 

메뉴

 

허니까망베르치즈파니니

마마스스프(감자)

리코타치즈샐러드

자두생과일주스&파인애플주스

 

파니니 시킬까말까 15분여정도 걸린다고 고민했으나

욕심부림ㅋㅋㅋㅋㅋㅋ

 

감자스프맛은 여전히 그맛 그대로 ㅜㅜ 감동적인맛

감자와 치즈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함도 전혀없구요.

 

보통 마마스 파니니 대표메뉴는 모짜렐라토마토 파니니인데

저희가 시킨 파니니는 꿀이 들어가있어서 조금 달았다는...

다음엔 오리지널 메뉴로만 먹을꺼에용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마마스가 부산에도 마마스가 생겨서 너무나 좋답니당^^

서면 갈때마다 가고파요~

 

위치는 서면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OPS옆)에 있답니다.

 

 

'Sweet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명지] 정원오리촌  (0) 2017.07.11
[울산/중구] 씨블럭(C-block)  (0) 2017.07.03
[창원/진해] 웅동옛날손칼국수  (0) 2017.06.29
[창원/진해] 오미철판  (0) 2017.06.26
[대구/동인] 낙영찜갈비  (0) 2017.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