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DAILY] 봄맞이 식물들이기(울산북구진장동화훼단지)

겨울에 얼어죽였던 금전수를 고이 보내주고

봄맞이로 울산북구 농협하나로클런 내 화훼단지로 출발!

분갈이 할 아이들과 빈 화분들 꼭 가져가셔요^^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아! 넘나 이쁜 꽃들이 많아서 싹다 사가지고 와서 키우고 싶었다는..ㅜㅜ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개미지옥이었답니다.

돌고돌고돌고 ㅋㅋㅋㅋ

 

 

요렇게 분갈이 장소에서 분갈이도 해주시니 식물초보는 걱정 끝~

분갈이 비용도 몇천원 단위이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제가 식물초보라고 하니 추천해준이 극락조.

잎이 넓은 식물들이 관리하기엔 그나마 조금 쉽다고 하시길래

덥석 물어왔답니다. 넘나예쁘죠?

과습주의! 그대신 잎에 분무기로 물 자주 뿌려주라길래 볼때마다 칙칙 뿌려대는 중!

지금은 돌돌 말려있던 잎이 펴져서 매일매일 그 아이 보며 신기해하며 관찰중ㅋㅋㅋㅋ

 

 

그리고 공기정화식물로도 유명한 에덴로소

과습만 주의하면 된다길래 너무 방치하는 나에게 안성맞춤.

천원짜리 다육이도 지금 꽃이 펴서 넘나 예쁘고

백사철은 변화가 없어서 잘 자라고 있는지 알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활짝활짝 펴서 우리부부 앞날에도 활짝활짝 좋은날만 있길 바랄께'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