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Daily

[DAILY] 결혼하고 나의 첫 생일♡

2018.09.12

결혼하고 나의 첫 생일

 

앞서 축하해준 모두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요.

 

 

생일 친한언니 만나느라 밤늦게 들어왔는데

소소하고 심플한 생일상 한상 차려준 우리신랑

사진은 없지만 자기가 선물이라며 목에 리본 달고 있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ㅋㅋㅋㅋㅋ

내가 가지고싶은 가방은 언니 면세찬스로 득템한 가방!!

포인트로 너무 예뻐 ㅋㅋ

기승전가방이라는 오빠의 말에 따라 역시나 이번에도 가방으로 선택완료^.^

 

 

정작 여름에 쓰지못한 스텐텀블러를 생일에 생일선물로 받고

쿠폰까지 1+1으로 보내준 나의 친구와 친구신랑도 땡큐 ㅋㅋㅋㅋ

 

이건 날위한 또다른 선물.

커피머신 주구장창쓰느라 캡슐이 바닥을 드러낼때쯤

코스트코에서 호환캡슐 대량으로 사왔당

덕분에 맘이 풍족해졌당ㅋㅋㅋㅋ

 

사진으론 못남겼지만

예쁜 레드플랫슈즈 사준 EVELYN

사회생활선배이자 든든한 언니같은 계장님

멀리있지만 제일먼저 챙겨준 친정식구들

첫생일 든든하게 챙겨준 시댁식구들

 

생각해보니 나에겐 참으로 든든하고 고마운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행복한 생일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