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Review

[세남자바스켓] 수중식물 마리모 키우기

결혼하고 식물키우기에 재미를 붙였어요!

새순이 올라오고 잎이 피면 어찌그래 기분이 좋은지

이런 맛에 식물 키우기 하나 싶더라구요.

그런데 역시나 똥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잘키우던 금전수를 겨울에 얼어죽였답니다.

그래서 요새 돈이.....ㅋㅋㅋㅋㅋ

다른식물키울까 찾아본 결과 물만 갈아주면 되는

동글동글 마리모가 있더라구요!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키워서 더욱 더 유명해진 마리모

 

 

세남자바스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식물인테리어. 세남자 바스켓

smartstore.naver.com

세남자바스켓에서 심혈을 기울여 주문했답니다.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더라구요.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눈빠지게 기다린 나의 마리모!

 

 

마리모의 전설부터 키우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준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갈아주라는데 처음엔 열심히하다가

요즘은 또 귀차니즘. 오늘 생각난김에 꼭 갈아줘야겠어요!

 

 

본격적으로 마리모 키우기 도전

예쁘게 자갈을 깔고 같이온 악세사리들도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마리모 퐁당 담그기!

 

그런데 물을 넣으니 산호초가 고정이 잘 안되서 아쉽...ㅜㅜ

 

 

요렇게 완성된 나의 첫 마리모^.^

마리모가 둥둥 뜨면 소원을 이루어 준다고 해서

브레드 박스 위에 둔 마리모를 매일 매일 관찰하고있답니다.

 

식물 키우기 어려우신분들은 마리모 꼭 도전해 보세요.

손도 많이 가지않고 물만 잘 갈아주시면 되구, 인테리어로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