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Review

[애플] 에어팟(최저가 직구)

처음 에어팟을 접했을 때는 이상함의 극치를 달렸던 에어팟.

그러나 유선이어폰은 우물에서 물통 끌어올리듯

가방에서 매일 끌어 올리다가 폰도 떨어뜨리기 일쑤...

들고다니는게 많아 매일 분리되기 쉽상. 열폭.

못버티겠다. 에어팟 2세대 못기다려. 바로 직구 고고

 

최저가 최저가 최저가 중의 최저가로 쿠폰 쓰고 15만원에 배송 3~4일 총알배송!

 

 

꺄아아아 드디어 내손에 들어온 콩나물ㅋㅋㅋㅋ

널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닝!

 

 

역시 애플은 케이스 내 스타일.

화이트 깔끔 딱! 더도말고 덜도말고 넌 내스타일이야 ㅋㅋㅋ

 

 

처음 개봉하면 사용설명서가 들어있고

두번째칸은 일명 치실통(에어팟케이스)가 들어있고

맨 마지막칸은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보통 에어팟 충전은 일반 아이폰 케이블로 가능하기때문에 저것은 고이고이 케이스와 함께 보관.

 

 

하양하양 소듕한 나의 에어팟

 

 

뚜껑은 톡 하고 열면 쉽게 열리고 닫힐때도 자석이 있어서 촥 닫혀요.

FEEL SO GOOD

 

뚜껑을 열면 바로 아이폰과 연동이 되어요.(블루투스 연결 필수)

귀에 꽂으면 자동인식 우오아아아아아아

에어팟 케이스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에요!

 

 

애플에서 정품등록까지 마치고 풀 충전 중이랍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애용해줄께. 나의 콩나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