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Review

[엘라고] 에어팟철가루방지스티커&케이스

나의 소중한 에어팟을 위해 여러사람들처럼 악세사리에 관심 집중ㅋㅋㅋ

그 중 제일 중요한 철가루 방지 케이스!

에어팟은 자석류가 많아서 철가루가 잘 붙기 때문에

지저분해질 수 있어서 보통 마스킹테이프로 붙이곤 하지만

난 똥손이기때문에 완제품을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마스킹테이프류가 많은데 얇고 살살다루어야하기에 99%실패를 겪은 바.....

에어팟케이스로도 유명한 엘라고에서 18K도금철가루방지케이스가 나왔어요!!

 

엘라고 :: 철가루 방지 스티커 & 케이스

 

 

 

2시이전 주문하면 익일배송까지 해준답니다.

개봉박두!

반짝반짝 내가 좋아하는 로골

확실히 기존 철가루방지스티커 보다 두툼하고 붙이기에도 간편했답니다.

 

 

붙일때는 핀셋을 이용해서 붙였는데

도금이라 그런지 얼마나 달라붙던지 위치 맞추느라 애먹은거 빼고는 모두 장점투성이!!

붙여놓으니 나의 에어팟이 더욱 더 반짝반짝해 보이는구나 >.<

 

 

엘라고 라벤더 케이스까지 씌워주니 이제야 에어팟다운 에어팟모습이 되었답니다.

넘나 만족스러운것.

0.04MM 두께로 들뜸현상도 없이 스티커도 도톰해서 앞으로 철가루 두려움따위 사라질듯하네요.

 

엘라고 공홈에서 회원가입하시면 기존 타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