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eet Review

[울산/남구] 운동화빠는집

회사 퇴사 한지도 어언 보름이 다 되어가요.

매일매일 청소/빨래/요리/잠

그 중에 잠을 제일 많이 자는듯ㅋㅋㅋㅋㅋ

하루에 12시간 이상씩 숙면 중이에요. 넘나 행복한 것.

 

이제 하나하나씩 봄맞이 준비즁

 

첫번째. 흰 운동화 세탁.

 

블로그보면 손빨래 직접 하지만 난 절대 못하겠음.

열심히 찾아서 운동화 세탁소 집근처 발견!

 

여러 사이트 찾아보니 평도 굿굿.

맡긴지 하루만에 되어서 미루다가

찾아왔답니다.

 

 

3켤레이상은 배달도 된답니다!

비싼 운동화 잘못 맡기면 엉망이 되는데

친환경세제로 손세탁 하니

신뢰감 쑥쑥 상승!

 

 

 

가격도 저렴저렴.

카드도 가능해서 더욱 만족.

 

 

세탁업표준약관까지 공지 되어있어

더더욱 믿고 언제든지 맡길 수 있겠어요.

 

 

세탁이 완료 된 신발들은 이곳에서

줄줄이 데려가기만을 기다리고있었답니당

 

세탁이 완료되면 문자로도 알려주는 센스!

넘나 친절하셔요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보는 세탁쿠폰

오잉ㅋㅋㅋㅋ

카드 결제하면 안 주실 줄 알았는데

주시더라구요!

쿠폰 다 채우면 운동화 한켤레 공짜라니 >.<

 

흰 운동화 많은 저에게는 꿀득템이에요.

바로 지갑속에 쏘옥 넣었답니다!

 

집 근처 살랑살랑 걸어갈 수 있는

좋은 운동화 세탁소가 있어서 너무 좋으네요^^

울산 남구 주민들 강츄드려요!!